갤럭시탭 s7 필기 이것도 알아보자
갤럭시탭 s7 기능 및 스펙 보기
갤럭시탭 s7 필기 이것도 알아보자. 이제 완연한 가을이 된 것 같아요. 날도 선선해지고 낮에는 살짝 따뜻한데 더울 정도는 아니고 아침 저녁으로는 심지어 춥더라구요. 옷 두껍게 입고 다니고 여름옷 정리해야겠어요. 이번달에 코스모스 축제랑 갈대 축제가 많은 곳에서 하던데 작년에 가지 못해서 너무 속상했거든요. 올해는 꼭 가보려고하는데 이웃님들이 자주가는 핫플레이스가 있다면 추천해주세요~ 회사 이직을 했는데 적응 하는데 한 두달 넘게 걸린 것 같아요. 나이가 드니까 적응하기도 힘들고 사람들 눈치 보는 것도 쉽지 않네요. 그래도 전 회사보다는 나은 것 같아서 다행이예요. 이번엔 갤럭시탭 s7 필기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.
디자인 또한 견고하고 아주 마음에 드는데 이제까지 출시된 탭 제품중에서 가장 디자인이 세련된 것 같은 느낌을 받는 갤럭시탭s7+ 그립감이 아주 좋고 손에서 미끄러지지 않으며 둥근 모서리가 아주 좋아서 처음에 애플 제품을 보고 디자인적으로 감탄 받았던 그 시절을 떠오르게 하고 디자인으로는 기대를 안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예뻤습니다.
특히 갤럭시탭 s7 필기 관련하여 색상은 총 세가지 색상으로 미스틱 블랙, 미스틱 실버, 미스틱 브론즈 이렇게 세가지 색상이 있는데 브론즈 색상은 생소할 것 같긴한데 궁금하기도 해서 얼른 갤럭시탭s7+ 보고싶고 북커버 키보드는 별도로 구매해야하는 제품이고 S펜은 구입할 때 같이 들어있어서 별도로 구매하지도 않아도 되고 터치감도 아주 좋다고 합니다.
갤럭시탭s7+ 화면이 큰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 따로 작업을 하지 않고 화면을 통해 영상을 보는 것도 큰 화면으로 보는 것이 좋고 작업을 할 때도 아무래도 화면이 작으면 여러가지 다양한 작업을 꼼꼼하게 하기 어려운데 디스플레이가 크면 작업도 손쉽게 할 수 있어서 좋은 크기인 12.4인치로 엄청나게 큰 화면입니다.
갤럭시탭s7+ 화면이 더 커진 12.4인치 모델인데 갤럭시탭에스칠의 경우에는 화면이 11인치이고 두 모델 모두 컬러는 실버와 블랙, 브론즈 컬러가 있어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졌고 무난하게 사용하길 원하시면 블랙이나 실버를 선택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고 은은하게 질리지 않은 컬러이며 디자인 또한 크고 시원시원하게 나왔습니다.
s펜으로 그림을 그려도 되는데 예전에는 그림을 아무리 잘 그려도 실제로 표현되는 스케치감이 달라서 많이 질이 떨어졌다면 지금 갤럭시탭s7+ s펜의 상태는 진짜 펜으로 필기하고 그림그리는 것과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고 어플을 사용하면 다양한 작품활동을 할 수 있고 웹툰도 가능하고 드로잉도 가능하고 손쉬운 작업이 가능하여 많은 사람들이 갤럭시탭s7+ 제품을 사용하여 작업의 능률을 올리고 태블릿으로 하는 작업치고 퀄리티가 높아질 것 같습니다.
갤럭시탭 s7 필기 더 알아보면 기존에 콘텐츠를 보는 용도로 사용되었던 탭이 갤럭시탭s7+ 이후에는 그 용도가 다양해질 것 같고 오피스 활용도 손쉽게 가능하고 문서의 추가 내용을 기입하는 것, 수정 그리고 파일을 관리하는 것도 아주 쉽고 편집과 관리 그리고 공유까지 쉽게 되는데 미러링을 통해서 큰 화면 공유도 가능하고 파일 공유도 손쉽게 가능합니다.
혼자 있을 때 게임할 때는 게임의 사운드를 제대로 즐기는 편인데 갤럭시탭s7+ 스피커가 4개나 달려서 처음에는 왜이렇게 소리가 크게 들리지 했는데 그만큼 풍부한 스피커로 사운드 음질이 너무 좋아서 노래를 들을 때도 좋고 게임을 즐길 때도 좋고 영상이나 영화를 볼 때도 훨씬 집중이 잘 되어서 보게 되는 그런 장점이 있습니다.
이제 갤럭시탭 s7 필기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. 건강한 하루 되세요.